회사소개
파파존스 로고
84년 창립 이래 파파존스는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72시간 4℃에서 저온 숙성한 오리지널 수타 도우,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지대에서 3개월 동안 잘 자란 토마토를 수확 후 단 6시간 안에 캔 제품으로
가공한 토마토 소스,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진 모짜렐라 치즈, 매일 아침 그날 사용할 양을 손질하는 야채 이르기까지 최고의 재료를 사용합니다.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피자를 제공한다’는 회사의 이념에 따른 열정적인 노력은 여러 부문에 걸친 수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피자이야기 이미지
파파존스의 신선한 재료 이야기
  • 피자이야기 이미지
    “72시간 4℃에서 저온숙성한 오리지널 수타 도우”
    더 맛있는 피자는 도우에서부터 시작됩니다.파파존스의 오리지널 도우는 생산라인에서 매장까지 냉동상태가 아닌 냉장상태로 배달 되며, 최상의 상태로 발효될 때까지 72시간 4℃에서 저온 숙성됩니다. 이러한 노력이 있기에 파파존스는 쫄깃하면서, 풍미를 갖춘 크러스트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파파존스의 특별한 갈릭딥핑소스와 크러스트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합니다.
  • 피자이야기 이미지
    “프리미엄 토마토 소스”
    파파존스의 “Better Ingredients (더 좋은 재료)”를 위한 히든카드는 바로 토마토 소스입니다.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지대에서 3개월 동안 잘 자란 토마토는 수확된지 단 6시간 안에 캔 제품으로 가공됩니다. 토마토와 함께 허브, 향신료 등의 재료를 첨가하고, 제조과정에서 열을 최대한 차단시켜 신선한 토마토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피자이야기 이미지
    “프리미엄 채소”
    파파존스는 채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동 포장이 되거나, 미리 손질된 채소를 쓰지 않습니다. 모든 채소는 신선한 상태로 사용하기 위하여 주 3회 파파존스 QCC(Quality Control Center)에서 매장으로 배송되며, 매일 아침 직원들이 그날 사용할 양을 손질하기 때문에 아삭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 피자이야기 이미지
    “자연 모짜렐라 치즈”
    파파존스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진 자연 모짜렐라 치즈로 미국 최대 프리미엄 치즈 제조사인 레프리노를 통해 공급됩니다. 또한, 파파존스의 2블랜드(파마산, 로마노 치즈), 3블랜드(프로볼로네, 아시아고, 폰티나 치즈)치즈를 통해 다양하고, 풍부한 치즈의맛과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